AS 정보안내
무상 A/S 안내
- * (주)한샘도무스에서 제조한 상품을 구입하신 고객에 한하여 제품의 1년의 무상보증과 After Service 제공을 원칙으로 합니다.
- *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에 제품의 하자로 수리를 요하는 상품
- * 단, 소비자의 과실 및 부주의로 발생하는 A/S는 유상처리, 보증기간 이내라 하더라도 타 업체에서 수리해 품질이 변경된 경우, 사용설명서 내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, 천재지변, 소비자과실, 임의 개조에 의한 파손의 경우에는 유상처리 됩니다.
- * 무상수리는 본사 전산상에 등재된 고객에 한하여 적용
- * 수리에 소요되는 부품대 및 원자재 비용 등 제비용을 사업자가 부담
유상 A/S안내
- * 무상품질보증기간이 지난 경우
- * 무상품질보증기간 내일 경우에도 설치 후 이동 또는 과실에 의해 손상이 생긴 경우
- * (주)한샘도무스 서비스 직원이 아닌 다른 사람이 수리해 이상이 생긴 경우
- * 부품 자체의 수명이 다한 경우(경첩, 나사못 등 소모성 부품)
- * 천재지변으로 인해(수해, 화재, 지진)손상이 생긴 경우